한국인이라면 누구나가 좋아하는 국민간식 떡볶이!! 저도 떡볶이라면 환장하고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구로동에 있는 매운 떡볶이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ㅎㅎ

 

이곳은 구로동 찻길 옆에 있는 조그만한 동네 분식집인데요. 저도 얼마 전에 알게 되었는데 벌써 3번씩이나 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떡볶이집이라 그런지 메뉴는 많지 않고 심플합니다 ㅎㅎ 그래서 더 선택하기 편한 것 같아요~ 떡볶이에는 튀김, 순대가 저에게는 피할 수 없는 선택지인 것 같아 항상 같이 주문하게 되네요~

 

 

 

가게 안은 좁아서 많은 인원을 수용하기에는 힘듭니다~ 하지만 동네주민들은 와서 포장을 많이해서 그런지 제가 갔을 때 항상 자리는 모두 비워져 있었습니다.

이 곳의 떡볶이는 매운맛과 순한맛이 있습니다. 궁금해서 모두 먹어봤는데 순한맛은 매운맛에 비해 너무 밍숭맹숭해서 영 제 스탈이 아닌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매운맛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이 집에서 잘 나가는 메뉴 중에 꼬마김밥이 있습니다. (충무김밥이 아닙니다!!)

김밥에 들어가는 핵심적인 재료로만 만든 두께가 얇은 김밥입니다.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그냥 저에게는 김밥 맛이더라구요 ㅎㅎ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저에게는 이 집의 떡볶이가 매워서 혀에 통증을 느끼고 막 맵다고 찡찡 거리지만 젓가락질을 멈추지는 않습니다 ㅋㅋ 떡볶이를 다 먹고 나면 항상 2% 아쉬워서 더 먹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또 이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는 튀김과 순대는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ㅜㅜ (소스가 맵지만 전 숟가락으로 소스까지 다 먹어요~) 그리고 매울 때 마시는 쿨피스는 정말 꿀맛인 것 같습니다~ 아시죠? 그 맛 ㅋ

참고로 이 가게는 별도의 음료는 판매하지 않으니 물 이외에 음료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개인적으로 구비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전 포장하고 근처 GS25시에서 쿨피스를 사갑니다~

 

 

 

◈ 총평

맛 평점 : 4.5 / 5.0 (매운 떡볶이가 너무 맛있습니다!! 떡도 쫄깃하구요~)

친절 : 4.5 / 5.0 (주인 아저씨가 친철하십니다~)

가격 : 3.0 / 5.0 (이 정도면 요즘 떡볶이 가격인 것 같아요)

접근성 : 1.0 / 5.0 (가게 근처에는 주차할 곳이 없습니다. 대중교통이 편리하고 자가용을 가져오신다면 구로동로42길 쪽에 눈치 주차를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테크닉왈

제가 놀러다녔던 곳, 맛있게 먹은 음식, 재밌게 본 영화 등 여러가지 생활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그입니다~ 제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