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는 동네 주변에는 브랜드 커피숍을 빼고는 분위기가 있는 카페는 없다고 생각했는데 옆동네에 꽤 괜찮은 카페가 있었습니다!! 지난 여름에 한 번 다녀왔던 곳인데 그 때는 후다닥 커피만 마시고 나와서 구석구석 탐방을 못했었습니다.

 

그런데 지난 주 일요일에 날씨가 썩 좋지 않아서 애들 장난감 정리하면서 집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었는데 정리를 다하고 난 후 급 커피가 땡기면서 이 곳 생각이 났습니다 ㅋ 마침 와이프는 이 곳에 가본 적이 없어서 소개도 해줄겸 옆동네 신길동으로 놀러갔습니다~

 

이 곳은 주택 사이 초등학교 맞은편에 뜬금없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카페 내부는 잘 꾸며놨지만 밖의 전경은 딱히 기대는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커피숍은 2층으로 되어 있으며, 내부는 넓어서 앉을 자리도 꽤 있습니다.

전반적인 내부 인테리어는 뭔가 엔틱하면서도 좀 세련되어 보입니다~ 그리고 인테리어가 모두 같은 스타일로 통일된 것은 아니고, 섹션이 나뉘어져 각 섹션만의 고유 인테리어가 있는 느낌입니다.

 

 

 

 

 

 

이곳 메뉴는 상당히 다양하게 있습니다. 커피와 티 종류도 많고 알코올도 판매를 합니다 ㅎㅎ 음료 뿐만 아니라 브런치 메뉴도 판매하는데 가격이 좀 비쌉니다..;; (동네 커피숍인데 ㅡㅜ) 여러 메뉴가 있지만 저희 부부는 도저히 시그니쳐 메뉴를 포기할 수 없는 성격이라 ^^;; 전 얼그레이 라떼 시켰고, 와이프는 밀크 샷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1층에 앉고 싶은 자리는 이미 다른 손님이 있어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가는 길에 고양이 쿠션이 올려져 있는 의자가 있어서 아이들을 앉히고 사진도 찍어주고 올라갔습니다 ㅎㅎ 2층에는 빔프로젝터로 영화를 틀어놓고 있는데 혼자 커피 마시러와도 심심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그리고 술을 내어주는 카운터가 있는데 잘 사용을 안 하는지 낮이라서 그런건지 좀 휑해보였습니다.

 

 

 

 

 

 

커피숍에 오면 아이들은 재미가 없어서 가만히 있지 못하고 돌아다니면서 소품을 만지막거리니 어떤 상황이 벌어질지 몰라 무섭습니다. ㅜㅜ 이러니까 커피 한 잔도 제대로 마시기 힘들죠... 그래서 전 커피숍에서 있을 때는 애들한테 유투브를 보여주며 딴 짓 못하게 가만히 있게 만듭니다~ ㅋㅋ 그러면 최소 30분이상은 거뜬히 편하게 쉴 수가 있죠 ^^ 유투브 없었으면 어쩔 뻔 했는지 ㅋㅋ 세상 많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

 

많이 늦었지만 이제서야 커피 맛에 대한 개인적인 평가를 적게 되네요. 제 생각은 얼그레이와 커피가 굉장히 밸런스있게 잘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좀 아쉬웠던게 얼그레이 라떼와 밀크 샷 라떼의 맛이 굉장히 유사 했습니다. 미묘하게 차이는 있지만 그렇게까지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하겠다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가격이 천원이나 나는데도요. 재료의 차이라고  

다른 메뉴들도 어떤지 알려 드리고 싶지만 먹어보지를 못해서 아쉽네요. 혹시나 다른 메뉴를 드신 분이 있다면 메뉴 추천 댓글로 부탁 드립니다~ 저도 도전해보겠습니다!!

 

 

 

 

◈ 총평

맛 평점 : 4.0 / 5.0 (얼그레이 라떼는 얼그레이와 커피가 잘 조화된 것 같아 맛있습니다.)

친절 : 4.0 / 5.0 (직원과 대화를 해보지는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보기에는 격식을 갖추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가격 : 2.0 / 5.0 (전반적으로 가격은 좀 비싸다고 생각됩니다.)

접근성 : 1.0 / 5.0 (가게 근처에는 주차할 곳이 없습니다. 가게 앞 도로에 주차해야 하는데 다행이 이쪽이 차가 많은 길은 아니라 잠시는 가능할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아이들 인형을 가지고 재미삼아 설정샷 한 번 찍어봤습니다. ㅎㅎ

 

 

 

※ 광고글이 아니며, 자발적 직접 찾아가 개인적으로 보고 느꼈던 점을 적었습니다. 

※ 제 글을 읽고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

 

 

 

블로그 이미지

테크닉왈

제가 놀러다녔던 곳, 맛있게 먹은 음식, 재밌게 본 영화 등 여러가지 생활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그입니다~ 제 블로그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